[일요서울]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1박 2일간 다채로운 유럽식 정찬과 스윙 재즈 공연을 즐기며 럭셔리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설 호캉스 패키지 ‘르 메르디앙 구르메 디너 파티’를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 5일간 르 메르디앙 서울의 대연회장은 하우스 파티장으로, 야외 라운지는 도심 캠핑장으로 변신한다. 먼저 대연회장은 1920년대 할리우드 무비 파티 컨셉으로 꾸몄다. 해당 공간은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르 메르디앙 서울의 미식 공간 6곳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둔 디너 라운지로 운영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 ▲비스트로 & 펍 ‘미드 센추리’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차이니즈 레스토랑 ‘허우’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 ▲바 & 라운지 ‘래티듀드 37’ ▲아웃도어 바 & 라운지 ‘파크 바’까지 호텔을 대표하는 6개 식음 업장의 40여 개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음식을 즐기는 동안 연회장 한쪽에서는 경쾌한 리듬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스윙 재즈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원하는 음식과 와인, 칵테일 등 주류를 마음껏 즐기며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야외 라운지 ‘파크 바’는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캠핑 파크로 조성했다. 강남 도심 한복판에서 모닥불을 쬐며 군고구마를 나눠 먹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선착순 예약제)

패밀리 패키지에는 아이를 위한 ‘키즈 컬쳐 파티’ 혜택이 추가된다. 셰프와 함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선착순 예약제)를 비롯해 전문 강사와 함께 그림ㆍ촉감놀이, 레고 만들기 등 다양한 창작 활동 시간, 오직 아이만 관람할 수 있는 키즈 무비 파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키즈 전용 놀이공간 ‘키즈 플레이’ 입장 혜택을 제공해 아이들은 마음껏 뛰놀고,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가 전문가의 케어 서비스를 받는 동안 부모는 더욱 안심하고 대연회장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르 메르디앙 서울 구르메 디너 파티 패키지에는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 혜택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