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 오디오 티저 이미지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 오디오 티저 이미지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비투비 육성재가 프로젝트 싱글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육성재는 15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16일 발표되는 자신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W.A.U(왓 어바웃 유)'와 수록곡 'CHICKEN(치킨)'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특히 곡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애니메이션이 함께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타이틀곡 'W.A.U(왓 어바웃 유)'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EDM Pop 장르의 곡이다. 전에 볼 수 없던 육성재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소속사의 전언이다.

수록곡 'CHICKEN(치킨)'은 세월이 지나고 유행이 변해도 모두가 사랑하는 치킨처럼 오랫동안 대중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는 노랫말로 풀어낸 곡으로, 육성재만의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2'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