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일호 밀양시장, 설 명절맞이 민생현장 방문
박일호 밀양시장, 설 명절맞이 민생현장 방문
  • 이형균 기자
  • 입력 2020-01-24 16:15
  • 승인 2020.01.24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생현장 방문으로 시민과 대화의 시간 가져

[일요서울ㅣ밀양 이형균 기자] 박일호 경남 밀양시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난 22일과 23일 양일 간 전통시장, 경로당, 산업단지 등 민생현장을 방문했다.

23일, 오전 11시 박일호 밀양시장이 삼랑진읍 청학에 소재한 노인요양시설인 강남요양원을 방문해 입소자들을 위로․격려했다. @ 밀양시 제공
23일, 오전 11시 박일호 밀양시장이 삼랑진읍 청학에 소재한 노인요양시설인 강남요양원을 방문해 입소자들을 위로․격려했다. @ 밀양시 제공

22일에는 밀양아리랑시장을 방문해 시장상인회, 물가모니터요원 등 50여 명이 함께 밀양물산소비운동 캠패인을 펼치고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했으며, 내일5통 경로당을 방문해 새해를 맞은 어리신들과 덕담을 나누었다.

23일에는 사포일반산업단지 내 삼흥열처리와 동은단조(주) 기업체를 방문해 생산현장 근로자들의 의견을 청취했으며, 하남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한 후 덕인노양요양원과 강남요양원을 방문해 관계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저렴하고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우리가 함께 노력해야한다.”며 “상인, 어르신, 근로자 모두가 살기 좋은 밀양을 만들기 위해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고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흥열처리는 단조품 열처리 전문회사로 30년간의 열처리 노하우와 일 생산량 550TON 처리능력으로 세계 최대의 단조품 전문 열처리 공장으로 발돋움했으며, 동은단조(주)는 국내 최대 단조생산 전문업체로 성장해 2017년에는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해 2019년에는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에 수출해 3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업체다.

이형균 기자 bgbogo@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