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소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달의소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7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 속 이달의 소녀는 블랙 의상을 입고 삼각 대형으로 서서 위를 올려다 보고 있으며 첫 번째 공개된 버건디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강렬함을 예고했다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시크하면서도 완성형 비주얼을 과시해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또 1년 만의 컴백을 예고한 이달의 소녀는 이전 앨범에서 보여줬던 청량함과 우아함을 더해 더욱 성장한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해시’(#)는 지난 23일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한정 A, B 버전에는 특별 음원(CD ONLY)이 수록돼 있음을 알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은 웅장한 베이스와 시그니처 혼스탭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으로 기존에 이달의 소녀가 보여주지 않은 강렬한 모습을 보여 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해시’(#)는 오는 2월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