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여 만명이 찾는 대표 겨울축제에 2020 코란도 경품 제공하는 등 후원협약 체결

▪ 문체부 선정 ‘글로벌 육성 축제’ 등 글로벌 겨울축제 지속 후원으로 홍보효과 기대

▪ 다양한 체험 및 문화행사와 후원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장 늘릴 것

행사장 내 코란도와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 칸 차량을 전시 중인 홍보 부스가 운영되고 있다.
행사장 내 코란도와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 칸 차량을 전시 중인 홍보 부스가 운영되고 있다.

[일요서울] 쌍용자동차가 겨울축제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에 인기모델 코란도를 경품차량으로 제공하는 등 후원하고 축제를 매개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축제를 주최하는 재단법인 나라, 화천군과 ‘2020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의 후원 및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협력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쌍용차는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2020 코란도 1대를 제공한다.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핫팩과 자동차 성에제거기 등을 지원하고, 행사장 내 코란도와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차량을 전시하는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현장 홍보활동에 나섰다.

1급수 어종인 산천어가 상징하듯 청정하고 쾌적한 화천의 자연에서 오는 2월 16일(일)까지 개최되는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는 ‘얼지 않은 인정, 녹지 않는 추억’을 주제로 △수상낚시 △루어낚시 △맨손잡기 등 산천어 낚시는 물론 △봅슬레이 △눈썰매 △얼음축구 콘테스트 등 체험프로그램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세계 최대 실내 얼음조각광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직접 잡은 산천어를 바로 즐길 수 있는 △산천어구이터 △회센터를 비롯해 △향토주전부리장에서 다양한 토속 메뉴 먹거리를 제공한다.

2014~2018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5년 연속 선정됐을 뿐 아니라 ‘2019 글로벌 육성 축제’로 꼽히는 산천어축제는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관람객이 찾아 오는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잡았다. 쌍용차는 화천군과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 활동으로 국내외에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