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아 ‘미안해 미안해요’ OST 커버 [더하기미디어 제공]
라디아 ‘미안해 미안해요’ OST 커버 [더하기미디어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OST를 통해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을 전한다.

가녀린 느낌과 짙은 호소력을 동시에 전하는 목소리로 가요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리디아는 KBS2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미안해 미안해요’를 2월2일 정오 선보인다.

신곡은 이별의 아픔 그리고 그리움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이별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이 돋보인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1L2L이 극 전개를 염두에 두고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리디아의 가창력이 돋보인다.

리디아는 최근 가수 리희(Ryhee)와 콜라보 작업을 통해 발표한 ‘내 사랑이 떠난다’가 애절함이 감도는 발라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OST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솔로곡 뿐만 아니라 듀엣 가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곡 발표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리디아가 드라마 전개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신곡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내용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고 있다. 최명길, 차예련, 김흥수를 비롯해 신인배우 윤라영에 이르기까지 출연 배우들의 열정 연기를 통해 시청률 상승 곡선을 그리는 중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