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KARD [DSP미디어 제공]
혼성그룹 KARD [DSP미디어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혼성그룹 KARD가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DSP미디어는 3일 0시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ARD의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를 멤버별로 공개했다.

KARD 멤버들은 앞서 화려한 조명 아래 매력적인 포즈의 뉴트로 버전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는 '블랙'으로, 시크하면서도 KARD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통해 'RED MOON'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했다.

KARD의 컴백 콘텐츠는 앞으로도 계속된다. 이들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등으로 'RED MOON'의 힌트를 하나씩 꺼내놓을 예정. KARD만의 독특함을 이어가면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색깔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DSP미디어는 “그동안 KARD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전 세계 '히든카드'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새로운 미니앨범을 준비했다.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들과 곧 발매될 'RED MOON'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ARD는 오는 12일 0시 '룩 북 비디오'를 오픈한 뒤, 이날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RED MOON'을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