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세트 메뉴를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사딸라 올데이킹’ 및 ‘더블 올데이킹’ 동시 리뉴얼

사딸라 올데이킹은 에그 칠리 버거, 더블 올데이킹은 불고기 몬스터 버거 신메뉴로 선보여

사진제공: 버거킹
사진제공: 버거킹

[일요서울]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대표 가성비, 가심비 세트 메뉴인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리뉴얼하고 신 메뉴 2개를 출시한다.

올데이킹은 '하루 종일 킹처럼 즐겨라'는 슬로건 아래 시간 한정 없이 인기 버거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사딸라 올데이킹’ 메뉴는 신규 메뉴인 에그칠리버거를 비롯하여 불고기 롱치킨, 통새우 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로 총 네 가지이다. 사딸라 올데이킹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에그 칠리 버거는 푹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에그번에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담백한 에그패티, 그리고 매콤한 칠리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사진제공: 버거킹
사진제공: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과 더불어 ‘더블올데이킹’ 메뉴도 신제품 불고기 몬스터와 함께 더블 베이컨 토마토 비프, 더블 해쉬 불고기 세트로 리뉴얼됐다. 불고기 몬스터 버거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킹치킨패티에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여 새로운 맛으로 탄생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올데이킹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게 두 가지 가격대로 선보이면서 누적 1,700만개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고객들이 계속해서 버거킹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전면적인 리뉴얼은 물론, 전용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올데이킹(ALL DAY KING) 프로모션은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는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기사형 광고입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