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타와 정유미 [일요서울 DB]
강타와 정유미 [일요서울 DB]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이번에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4일 “강타와 정유미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오던 중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화 했다.

앞서 강타와 정유미는 지난해 8월에도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친한 동료”라고 입장을 밝히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강타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대중은 과거 정유미의 발언이 관심을 드러냈다. 과거 한 예능에서 정유미는 “H.O.T의 열렬한 팬”임을 밝히며 과거 H.O.T.를 따라다니다가 연기자가 된 사연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정유미는 “멤버 중에서도 강타를 가장 좋아했었다”고 언급했다.

1996년 그룹 H.O.T. 멤버로 데뷔한 강타는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돌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솔로 활동을 통해 가창력과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뮤지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04년 KBS 2TV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한 정유미는 MBC '동이' SBS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인 배우다. 최근에는 MBC '검법남녀' OCN '프리스트'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