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펭수 [EBS 제공]
유재석과 펭수 [EBS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펭수와 만남을 가졌다.

EBS는 “대세 펭수의 골드 버튼 전달식과 국민 MC 유재석과의 콜라보가 오는 7일 오후 8시30분 EBS1TV ‘자이언트 펭TV’에서 공개된다”고 5일 밝혔다.

골드 버튼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한 채널에 유튜브가 제공하는 상으로 ‘자이언트 펭TV’ 채널은 작년 11월28일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자이언트 펭TV-펭수네 붕어빵’ 편에는 골드 버튼의 전달식과 이를 기념해 펭수가 직접 붕어빵 만들어 나누는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펭수네 붕어빵’ 편에서 펭수는 예상치 못하게 골드 버튼을 전달받았다. 이에 감격한 펭수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이후 펭수는 골드 버튼을 전달 받은 기념으로 붕어빵을 나눠주기로 하고 ‘펭수네 붕어빵’을 열었다. ‘펭수네 붕어빵’에는 EBS 김명중 사장과 임직원들이 방문하여 펭수가 만든 붕어빵 맛에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또 ‘펭수네 붕어빵’에 특별한 손님으로 국민 MC 유재석이 깜짝 방문했다. 대세 스타 펭수와 국민 스타 유재석, 김태호 PD의 선 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재석은 “유산슬 씨가 잠시 쉬고 있어서 제가 대신 왔다”라며 MBC ‘놀면 뭐하니?’의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언급한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