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커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육성재 프로젝트 싱글 커버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비투비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가 6일 공개된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육성재'라는 한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재조명함은 물론, 조금 특별한 방식으로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싶은 육성재의 새로운 도전을 담았다.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싱글의 주제는 '비투비 육성재'로, 비투비 멤버이자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는 정일훈, 프니엘이 참여해 '3X2=6 Part 3'를 완성시켰다.

타이틀곡 '할많하않(With 정일훈)'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힙합 곡으로,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줄여 쓴 곡 제목처럼 복잡한 심경을 덤덤하고 무심하게 표현한 두 사람의 음색이 돋보인다.

수록곡 'Hypnotized(With 프니엘)'은 최면에 걸린 사람처럼 통제할 수 없는 마음과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상태를 육성재와 프니엘만의 화법으로 풀어낸 곡으로, 지난 2018년 비투비 단독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듀엣 무대에서 처음 선보인 후 공식 발매를 요청하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수록됐다.

지난 12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프로젝트 싱글 '3X2=6'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펼쳐 보인 육성재는 이번 싱글에서 정일훈, 프니엘과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