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콘서트 포스터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콘서트 포스터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첫 단독 콘서트가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 더보이즈 첫 단독 콘서트 ‘리얼(RE:AL)’이 오픈 3분 만에 양일 공연 매진을 기록했다”고 14일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3월14~1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리얼(RE:AL)’을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난다. 최근 신곡 ‘리빌’로 컴백 활동 시작에 나선 더보이즈는 신곡에 쏟아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단독콘서트 역시 ‘완판’시키며 압도적 상승세를 입증해냈다.

더보이즈는 데뷔 이후 이뤄진 쇼케이스, 팬미팅 등 크고 작은 이벤트를 매진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 해 열린 첫 국내 팬콘(FAN-CON)무대 역시 예매오픈 4분 여 만에 매진시키며 ‘대세’ 보이그룹다운 놀라운 티켓파워를 입증해왔다.

날로 두터워지는 팬덤의 뜨거운 지지에 힘입어 첫 콘서트부터 ‘기록’을 달성 중인 더보이즈가 3월 펼쳐질 단독 공연을 통해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 첫 단독 콘서트 ‘리얼’은 그 이름처럼 더보이즈의 잠재된 ‘진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공연이다. 더보이즈의 2년 여 간의 성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국내에 이어 3월22일 도쿄, 25일 후쿠오카, 26일 오사카 등 일본 주요 3개국으로 확장돼 펼쳐진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