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장흥군지부 꽃 나눔 행사
- 박기승 지부장 "농업·농촌·농협 공동운명체'
- '코로나19' 장기화 졸업·입학 시즌 타격
- 정종순 군수 "화훼농가 소비 촉진 공감대"

- 장흥군 정종순 군수와 농협장흥군지부 박기승 지부장이 지역 화훼농가 돕기 앞장서고 있다.
- 장흥군 정종순 군수(우측)와 농협장흥군지부 박기승 지부장이 지역 화훼농가 돕기 앞장서고 있다.

[일요서울ㅣ장흥 김도형 기자] 전남 장흥군(정종순 군수) 농협장흥군지부는 14일 '코로나19' 감염증의 장기화로 인해 졸업과 입학시즌을 기대했던 화훼농가의 시름이 깊어지는 만큼, 농가의 어려움을 덜어 주고 화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방문 고객들을 상대로 꽃 나눔 행사를 시행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적인 꽃 사랑 공감대를 형성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꽃 한 송이를 전달하며 서로 간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농협장흥군지부 박기승 지부장은 “농업·농촌·농협은 항상 함께 가야 하는 운명이므로 더욱 고객을 사랑하고, 지역민의 편의와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다짐했다”며, “지역 주민의 편의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밀착하여 함께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 발전하기 위해 각종 복지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농협장흥군지부 주관 행사장 정종순 군수를 비롯한 직원들이 함께했다.
농협장흥군지부 주관 행사장 정종순 군수를 비롯한 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날 농협장흥군지부 행사가 열린 현장 행사에 함께한 정종순 군수는 "지역 농가를 위한 농협군지부의 행사에 감사드린다"고 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전국적인 어려움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크고 우리 군도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고 있다.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총력적인 대응 차원에서 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