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장원용 대구 중·남구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선거사무소에서 세대공감형 ‘Open Day’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개소식을 대신해 마련한 ‘Open Day’행사는 70-80년대 학창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꾸며진 공간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팽이치기 등 전통놀이들을 함께 하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열려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장 예비후보가 그 시절 음악다방의 DJ로 변해 방문객들의 사연과 음악신청을 받아 소개하는 등 뉴스데스크 아나운서의 경력을 살린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특히 출마지역인 남구의 심인중․고를 졸업한 장 예비후보를 위해 고등학교 친구들이 방문해 장 예비후보를 격려하고, 함께 ‘Open Day’ 행사를 즐기면서 잠시나마 옛 추억에 젖기도 했다.

장 예비후보는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시민들의 마음에 작은 활력소가 되고, 캠프의 슬로건이 ‘소통캠프’인 만큼 세대 간의 공감과 소통을 함께하는 소중하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Open Day’행사를 준비했다.”며, “과거 70-80년대 대구의 중심이었던 중구남구에서의 생활을 회상하며, 이번 선거를 계기로 중구남구가 다시한번 대구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