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나무엑터스 제공]
고우림 [나무엑터스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아역배우 고우림이 이보영과 훈훈한 모자(母子) 케미를 예고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고우림이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와 같은 작품이다.

그동안 영화 ‘친구2’ 김우빈 아역, 드라마 ‘후아유: 학교 2015’ 남주혁 아역,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어린 시절을 연기해 온 고우림은 ‘화양연화’에서 이보영(윤지수 역)의 아들인 이영민 역을 연기한다.

극중 영민은 비상할 정도로 똑똑해서 전교 1등을 놓치지 않는 인물. 또 고운 심성까지 겸비한 영민은 엄마에 대해 애정이 깊어 철이 일찍 든 아이이기도 하다. 치열한 일상을 사는 엄마에게 투정 한 번 부리지 않는 의젓한 모습의 소유자다.

이보영과 애틋한 모자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될 고우림의 새로운 모습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고우림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