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환전 이벤트로 최대 80% 환율우대·해외여행 상품권 등 경품 혜택
오픈뱅킹 시행에 따른 ‘오픈하고 모아라’ 이벤트
KJ카드와 100일 약속하고 쏠쏠한 캐시백 혜택

(사진제공=광주은행)
(사진제공=광주은행)

[일요서울ㅣ광주 광주은행은 연초부터 고객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책임지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겨울여행 환전이벤트’는 겨울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최대 80% 환율우대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환율우대 외에도 기내용 캐리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신청 후 광주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수령 할 수 있다.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하는‘오픈하고 모아라!’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최초 가입 후 타행에서 광주은행 본인 계좌로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선착순 1,500명씩, 7주간 총 10,500명에게 GS25편의점 3천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에서 오픈뱅킹 가입 시 화면에 나오는 알림 팝업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9월 14일까지 진행하는 ‘100일의 약속’이벤트는 응모 후 100일과 응모 전 100일을 비교하여 100만원 이상 추가 이용시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벤트 응모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가까운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님과 지역민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올 한해도 고객님의 금융파트너로서 동행하며 가장 신뢰받고, 사랑받는 광주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