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가족 프로바이오틱스 ‘1941’을 기억하세요~” -

- 19종 프리미엄 유산균 + 4중 기능성 = 1포로 해결 -

[일요서울] 올 초부터 ‘면역력’이 화두에 오르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경쟁이 휴온스그룹의 진출로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은 6,444억원으로, 전년대비 18.8% 성장했다. 올해도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커지면서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트렌드에 맞춰 장 건강에 면역력, 항산화 등 4중 기능성을 더한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17종’에 ‘핵심균주(LGG, Bb12®) 2종’을 더해 19종의 유산균 균주를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하는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해 유산균의 장내 생존력을 높였으며, 사균체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 있어 장내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배합, 장 건강과 함께 4중 기능성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유래식이섬유 등 엄선한 39종의 부원료를 더해 온가족 건강 유산균으로 적합하도록 개발했다.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카제인나트륨, 착색료, HPMC, 결정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너셋 서포터즈 ‘이너세터 1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유산균을 고르는 방법과 간편한 섭취 방법 등을 알리는 ‘1941 캠페인’도 진행한다. ‘1941 캠페인’은 ▲19종의 프리미엄 유산균과 ▲4중 기능성을 ▲하루 1 포로 해결한다는 의미로, SNS 등을 통해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너셋 담당자는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휴온스내츄럴의 첫번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원료부터 부형제까지 깐깐하게 선별했다” 며 “여느 때보다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1941유산균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로 온가족 건강 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 프로바이오틱스’는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는 ㈜휴온스에서 제공하는 기사형 광고입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