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당신이 무심하게 보낸 문자 한 통이 상대방의 가슴에 찡~한 감동의 파동을 줄 수 있는 날. 무언가 바라지 않는 순수한 마음을 전달할수록 좋다. 생각지도 않았던 주위 사람이 평생 당신의 짝이 될 수도 있을 인연의 운이 있는 날이니 잘 생각해보자. 술자리나 즐거운 모임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다. 그러나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분위기가 과하면 실수할 수도 있다. 조심할 것.
오늘엔 딱! 강아지

물고기자리
웃었다가 울었다가.. 감성이 예민하니 기분이 팥죽 끓듯 오락가락 하는 날이다. 약간의 편두통을 동반하는 짜증이 밀려올 수 있는 날이니 휴식이 필요하겠다.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 한 잔에 마음이 조금 가라앉지 않을까. 움직임에 비해 체력이 뚝뚝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니 활동적인 일은 피하는 것이 좋겠다. 오늘 같은 날, 일기를 써 보는건 어떨까? 생각이 정리될 수 있다.
오늘엔 딱! 비타민

양자리
여기 저기 당신의 의견이 모두 받아들여지는 날이다. 시간관리만 잘하면 님도 보고 뽕도 딸 수 있는 날이니 하루 24시간이 모자르다 싶을 만큼 일이 잘풀린다. 뭐든 맘먹으면 능률이 쑥쑥 오르니 일찌감치 오늘 목표량 공부 마치고 데이트에 심야영화까지 알찬 하루 보낼 수 있을 만큼 지갑도 든든하고 체력도 받쳐주니 당근 기분도 좋다. 데이트에 필수요소인 재치있는 농담도 오늘은 술술~
오늘엔 딱!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황소자리
괜스레 참견했다가 주변의 시비에 휘말리기 쉬운 XX없는 날이다. 남의 일에 참견말고 곧장 앞만보고 가자. 오늘따라 귀가 왜 이리도 밝은지 동네방네 사건사고 시시비비가 다 들린다.참견하고 싶지만 참자. 헛소문이 태반이요, 참견했다가 득보다 실이 많다. 과묵한 하루가 오늘의 최상책이다. 게을러지기 쉬운 날이니 몸을 움직이자. 오랜만에 집안 청소를 하거나 목욕을 하는 것도 좋겠다.
오늘엔 딱! 바디로션

쌍둥이자리
당신의 말 한마디에 사람들이 예민해지는 날이다. 생각해보자. 벌써 아침부터 누군가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 한 마디 날리진 않았는지? 오늘은 최대한 부~드럽고 여유롭게! 서두르는 당신 때문에 주변사람들도 덩달아 불안해하는 날이니 다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당신이 여유를 찾아야 할 것이다. 기분전환 한다고 멀리까지 나가는 것 좋지 않을 듯 오늘은 집에 일찍 가서 머피마시며 음악이라도 듣는 게 당신이 안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게으름은 금물!
오늘엔 딱! 볼링

게자리
외출 시 당신이 아끼는 물건은 가지고 나오지 말거나 꽁꽁 묶어두어야겠다. 오늘은 작심하고 잊어버리는 날이다. 소중한 물건이라면 항상 확인할 것. 사소한 말 한마디로 사람들과 신경전이 있을 수도 있다. 주변사람이 될 수도 있고, 당신의 사랑하는 연인이 될 수 도 있다. 더 안 좋은 소식은.. 이번 신경전은 오~래 간다. 그에 상응하는 대가 또한 작지 않으니 조심하고 또 조심할 것.
오늘엔 딱! 라디오

사자자리
12345... 지난밤 꿈속에서 본 숫자들을 조합해보자. 그리고 그 번호의 로또를 사자. 꽝은 안 나오겠다.^^ 하지만 로또 종이를 잃어버릴 가능성이 충분하니 주의를 요할 것. 누가 가져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흘리게 될 것을 조심하라. 당신의 입도 조심하라. 무심히 던진 말 한마디로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이 또한 조심할 것. 얻는 것이 있겠으나 잃는 것 역시 있으니 이것이 한마디로 쌤쌤~! 조심하는 길이 최선이구랴~
오늘엔 딱! 수학책

처녀자리
데이트 운이 있는 날이다. 빵이냐 밥이냐 이것이 문제로다! 사소하게 선택할 일이 많으니 우유부단한 모습 보이지 않도록 대강의 데이트코스를 정해놓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도전 보다는 평소 좋아했던 것, 좋아하던 음식 등 서로가 좋아할 수 있는 쪽을 택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 마무리 짓지 못한 일이 있다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얼른 끝내버리는 것이 좋다. 괜히 끝을 흐렸다가 그동안 공들인 탑 와르르~ 무너질 수 있으니! 새로운 일 억지로 시작했더라도 결과는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은 것과 같겠으니 고생하고 보람도 없다.
오늘엔 딱! 메모장

천칭자리
오늘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 뭐든지 지나치면 모자르니만 못한 법. 모자라서도 안되겠지만 지나치지도 말자. 지나친 아부는 삼가고, 후배에게 너무 막 대하지도 말 것. 두고두고 원망의 소리를 들을 일이 다분하다. 당신에게 돈을 빌려간 사람이 있다면 꼼꼼히 리스트를 만들어 정리하고, 오랫동안 연락을 못했던 친구들에겐 안부문자라도 한방씩 날려주는 것도 좋겠다. 오늘 그/그녀 챙김질은 하루 쉬어도 괜찮다.
오늘엔 딱! 스타킹

전갈자리
작은 실수 하나에도 오늘은 괜스레 꽁~ 하게 된다. 평소 쿨~하게 넘어갔던 것들이 오늘엔 왜 이렇게 창피하고 신경 쓰이는지.. 당신의 투정이나 기분을 잘 맞춰줄 수 있는 사람과 함께라면 오늘 하루 무사히 넘길 수 있겠다. 가벼운 외출로 기분전환하기에 좋은 날이다. 선배를 만나는 약속이라면 얻어먹거나 도움되는 얘기를 듣거나 선물을 받거나, 암튼 득이 있겠다. 사소한 것에 신경 쓰기 보다 큰~ 것을 보도록.
오늘엔 딱! 열대과일

사수자리
무작정 시작부터 하고 보자는 식의 생각은 버릴 것! 용머린 줄 알고 시작했던 것이 뱀 머리일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섣부른 당신의 선택으로 되려는 것도 안 되는 수가 있다. 항상 준비하고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생각하고 적어보자. 생각만 가지고는 어떤 것도 할 수 없으니 차분하게 하나씩 실행에 옮기면서 지워나가자. 남녀 간의 문제는 고민하지 말고 기다려라. 시간이 다 해결해 줄 것이다.
오늘엔 딱! 손목시계

염소자리
인연이란 참으로 묘~해서 언제 이 사람을 다시 만날지 모르는 법! 오늘 마음에 안드는 그 사람일지라도 훗날 외나무다리에서 만날 수 있으니 적으로 만들지 말 것! 오늘 할 일은 미루지 말고 오늘 해결하도록 하자. 뒤로, 뒤로 미룰수록 결과의 순도가 떨어짐이 예상된다. 지금 고민하고 있는 일들은 애쓰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해결될 일들이겠다. 고심하지 말고 여유있게 기다리자. 애정문제로 고민하고 있더라도 먼저 결론내리지 말자. 괜히 일을 그르칠 수 있겠다.
오늘엔 딱! 연필꽂이

<제공=드림웍>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