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몽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몽니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베이스 이인경·기타 공태우·드럼 정훈태)가 소극장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를 성료했다.

몽니는 지난 14~16일, 21~23일까지 총 6회에 걸쳐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소극장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를 개최했다.

몽니는 이번 소극장 콘서트에서 겨울과 봄 두 개의 콘셉트로 나누어 셋 리스트를 선보였으며, 콘셉트 별 오프닝 영상부터 멤버들의 스페셜 댄스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라이브로 자주 선보이지 않은 ‘외눈박이 물고기’, ‘다시와’, ‘If only’, ‘나 지금 뛰어가고 있어’ 등과 미발매 곡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봉투와 핫팩을 준비해 좌석에 비치하는 등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주최 측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에서는 몽니 소극장 콘서트 ‘우리의 봄은 아름다울 거야’ 개최를 앞두고 불거진 코로나19 대비로 모든 관객들에게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고 미지참 시 무료로 마스크를 배포, 그뿐만 아니라 공연장 곳곳에 손소독제와 세정제를 비치하고 공연장 입장 전, 관객 전원 체열 검사를 하는 등 코로나 19 대비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며 안전하게 소극장 콘서트의 막을 내렸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