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아나운서 [KBS 제공]
황정민 아나운서 [KBS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베테랑 DJ’ 황정민 아나운서가 DJ로 복귀를 알렸다.

KBS는 25일 “황정민 아나운서가 오는 3월2일부터 KBS 쿨FM ‘황정민의 뮤직쇼’ 진행을 맡아 라디오 청취자들을 다시 만난다”고 밝혔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19년 동안 진행한 KBS 쿨FM ‘FM대행진’을 통해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FM대행진’은 황정민의 지적인 매력과 털털한 입담으로 13년 연속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했으며, 애청자들은 ‘황족’이라는 이름으로 황정민의 팬덤을 형성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2017년 육아휴직과 동시에 ‘FM대행진’에서 하차했던 황정민 아나운서는 2년 여 만에 문희준의 후임으로 ‘뮤직쇼’ DJ를 맡아 라디오로 복귀한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황족들이 너무나 그리웠다, 청취자들과의 만남에 설렌다”고 라디오 복귀 소감을 밝혔다.

‘황정민의 뮤직쇼’는 음악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청취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좋은 음악에 황정민 아나운서 특유의 청량함과 깔끔한 진행이 더해져 오후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3월 2일부터 방송되는 ‘황정민의 뮤직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KBS 쿨FM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