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경찰행정전공 경찰행정/행정전문학사)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필기시험 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26일 전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이하 서현전)는 학생들의 진로 희망 1순위인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경찰 시험의 전 과정을 준비하는 경찰고시반을 운영해 학생들의 시험 합격을 돕고 있다.

서현전 경찰행정전공의 필기시험 준비반은 학생 개인맞춤형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학생들의 필기시험 고득점 획득을 목표로 개인 수준별 학습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우수한 교수진들이 공채 및 특채 각 전형에 맞는 필기시험 과목을 기초이론에서부터 심화단계까지 집중 교육하고 있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춘 수업을 진행하며 방학 특강, 실전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풀이 등을 통해 학생들이 실전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 학교의 관계자는 “본교는 학생들이 별도로 경찰준비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교내에서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 면접시험까지 전 과정을 대비하며 유능한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서현전 경찰행정전공에서는 교내에서 경찰합격 단기합격반과 경찰 특채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고시반 학생 전용 독서실, 무료 동영상 강의 및 기출문제 풀이집 등을 제공하며 우수한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또한 교내 수업 및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무도 단증 2급과 경비지도사 자격증, 총 경찰 가산점 5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전공에서는 전국 2년제 대학, 전문대학 중 경찰공무원을 매년 배출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경찰학과·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해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등에서도 2020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