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이대휘 'ROSE, SCENT, KISS' 뮤직비디오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이대휘 'ROSE, SCENT, KISS' 뮤직비디오 [브랜뉴뮤직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AB6IX가 이대휘의 솔로곡 ‘ROSE, SCENT, KIS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7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디지털 EP ’5NALLY’에 수록된 이대휘의 자작곡 ‘ROSE, SCENT, KISS’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해 수많은 팬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대휘는 세련된 화이트 수트를 입고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 보는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이대휘의 도입부 내레이션은 곡에 대한 몰입감을 배가시켰고, 제목 ‘ROSE, SCENT, KISS’에 어울리는 붉은 조명과 장미꽃 세트는 영상미를 한층 높였다. 또 댄서들과 합을 맞춘 절도 있는 댄스 퍼포먼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더해져 팬들의 눈과 귀를 한껏 사로잡았다.

한편 브랜뉴뮤직은 AB6IX의 새 앨범 ‘5NALLY’에 수록된 5곡 모두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제작, 매주 1편씩 공개하는 파격적이고 공격적인 콘텐츠 프로모션으로 멤버들의 뛰어난 개별 능력과 매력을 더욱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