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승명 예비후보, 이회수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식 지지선언

[일요서울|강동기 기자] 노승명 예비후보는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회수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노승명 김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제21대 총선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서 선거 운동을 해왔다. 그러나 지난 26일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 경선 후보 발표에서 최종 선택받지 못했다.

노승명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성원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당원 동지 여러분들과 김포 시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 비록 경선을 통과하지는 못했지만 정치 혁신과 김포의 변화는 계속되어야 한다.” 라며 지지자와 당원들에 대한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노승명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김포의 미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후보가 김포에 있어야 한다.” 라며 더불어민주당 김포(을) 이회수 예비후보를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끝으로 노승명 예비후보는 “이회수 후보는 김포 항일독립투사 이종근 애국지사의 후손으로 경기도 김포에 대대로 터를 잡고 김포의 미래만을 생각해온 진정한 김포의 후보이다. 또 우리 사회 가장 큰 문제인 불평등, 양극화, 비정규직, 청년실업 등 사회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고민을 해온 후보이기도 하다.” 라며 이회수 예비후보 지지 이유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