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있지)가 9일 오후 8시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될 컴백 쇼케이스 신곡 무대에 앞서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 = ITZY_WANNABE_MV 캡처(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ITZY_WANNABE_MV 캡처(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 다섯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영상 속에서 5인 5색 매력과 함께 힘찬 움직임과 강약을 조절하는 안무를 선보이며 무대 장인의 역량을 입증하듯한 칼군무를 과시,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함께 공개된 "이래라 저래라 모두 한마디씩 (Don't touch me). 내 앞가림은 내가 해. I'mma do my thang, Just do your thang. Cuz I'm the one & only"라는 가사에서는 기분 좋은 당당함이 뿜어져 나왔다.

"이번 노래는 댄스 브레이크가 정말 멋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낸 ITZY는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WANNABE'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곡을 통해 ITZY는 '3연속 히트'를 정조준하고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한편, ITZY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와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를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또 2시간 뒤인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ITZY LIVE PREMIERE'(있지 <있지 미> 라이브 프리미어)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