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 시간 내 필드 위 보스 처치하는 대규모 협동 방어 콘텐츠

[넷마블]
넷마블의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넷마블]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넷마블은 오는 12일 출시하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의 핵심 콘텐츠 ‘암흑침공’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을 통해 공개했다.

‘암흑침공’은 암흑포탈에서 쏟아지는 몬스터들로부터 성물을 지키며 필드 위 보스를 제한 시간 내 처치하는 대규모 협동 방어 콘텐츠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며 매 시즌 가장 높은 기여도를 기록한 이용자의 동상이 마을 내 세워 진다.  

첫 공개 후 줄곧 넷마블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A3: 스틸얼라이브’는 ‘MMORPG’와 ‘배틀로얄’의 재미를 하나의 게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넷마블이 공개한 ‘암흑침공’은 MMORPG 내 핵심 콘텐츠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를 오는 12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출시 하루 전인 11일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암흑침공’ 영상의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와 함께 넷마블에서 풍성한 게임재화는 물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해당 게임의 사전등록 이용자들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과 액션캠 등을 증정한다.

한편 사용자들은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과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게임 사전등록까지 총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