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배우 김유정과 지창욱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오는 6월 SBS 금토드라마로 편성을 확정했다.

사진 = 김유정, 지창욱(일요서울 D/B)
사진 = 김유정, 지창욱(일요서울 D/B)

SBS 금토드라마 편성을 확정한 '편의점 샛별이'(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 청춘들의 꿈과 사랑 등을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따뜻한 감성과 유쾌한 웃음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김유정은 편의점 야간 알바생 정샛별로 분한다. 정샛별은 상큼한 미모와 달리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성격의 캐릭터다. 20대 대표 여배우로 성장한 김유정의 톡톡 튀는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캐릭터이기도 하다.

또, 지창욱은 편의점을 운영하는 훈남 점장 최대현 역할을 맡는다. 최대현은 까칠한 척은 다하지만 속내는 마시멜로같이 말랑말랑한 남자다. '로코 장인' 지창욱의 물 만난 연기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반전 허당 매력까지 예고하고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김유정-지창욱의 로코 케미에 대해 제작진은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이 만나 더할 나위 없는 조합이 만들어 졌고, 우리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점을 배경으로 따끈따끈한 청춘들의 사랑과 사람 냄새 가득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라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때까지 '편의점 샛별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