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사회복지협의회·사회복지사협회·노인회
- 40여명 릴레이로 사랑의 헌혈 참여
- "상황 어려운 때일수록 힘 모아 감염병 극복"

전남복지재단과 전남사회복지회관 입주기관인 전남사회복지협의회, 전남사회복지사협회, 전남장애인보조기구수리센터, 전남여성장애인연대에서 운영하는 카페 '다가티', 전남노인회를 비롯한 전남노인회관 입주기관 등이 릴레이 헌혈에 함께했다
전남복지재단과 전남사회복지회관 입주기관인 전남사회복지협의회, 전남사회복지사협회, 전남장애인보조기구수리센터, 전남여성장애인연대에서 운영하는 카페 '다가티', 전남노인회를 비롯한 전남노인회관 입주기관 등이 릴레이 헌혈에 함께했다.

[일요서울ㅣ전남 조광태 기자] 전남복지재단(대표이사 신현숙)과 인근 기관 직원들이 1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릴레이 헌혈에 동참했다.

이번 ‘혈액수급 위기 극복 캠페인’은 감염병 확산 영향으로 혈액 보유량이 저하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면서 이뤄졌다.

특히, 재단과 함께 전남사회복지회관 입주기관인 전남사회복지협의회, 전남사회복지사협회, 전남장애인보조기구수리센터, 전남여성장애인연대에서 운영하는 카페 다가티는 물론이고 전남노인회를 비롯한 전남노인회관 입주기관과 일반 도민까지 40여명이 함께 릴레이 헌혈 행렬에 함께했다.

신현숙 대표이사는 “국가적인 혈액 수급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재단과 인근 기관의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상황이 어려운 때일수록 힘을 모은다면 감염병 극복이 한층 빠를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