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닥터 매트리스 관리 사진
홈케어닥터 매트리스 관리 사진

[일요서울] 일상의 필수품인 침대 매트리스는 최근 수면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구입 시 더욱 깐깐하게 살펴보게 된다. 또한 한번 구입하면 7년 이상 오래 쓰는 제품 중 하나라서 더욱 신중하게 선택한다. 매트리스의 소재 구성, 성능, 디자인뿐 아니라 최근 위생 이슈가 커지면서 사후 케어 서비스가 중요한 선택 기준으로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가격과 성능은 물론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제공 등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두루 충족시키는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은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주며, 4개월에 한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직접 방문해 전문 장비를 활용해 7단계의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체가 직접 닿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인 탑퍼를 렌탈 약정 기간 내 1~3회 무상으로 교체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코웨이의 차별화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진행된다. 매트리스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UV 살균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깐깐하게 관리한다.

지난 1월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수명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라 맞춤형 각도 조절이 되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CFQ-EM01/C/G)’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설정할 수 있다. 특히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되어 최적이 편안함을 제공한다. 상체를 올리면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줘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하체를 올린 자세는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를 완화해준다. 상체를 살짝 올리고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두는 무중력 자세는 체중을 고르게 분산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위생 이슈가 대두되면서 주기적으로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 서비스에 대해 문의해오는 소비자들이 크게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사후 케어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만큼 매트리스 렌탈 사업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