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 비주얼 4인방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의 훈훈 케미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 = MBC 제공
사진 = MBC 제공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연애 세포가 퇴화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맛있는 한끼 식사 로맨스로 서로 다른 연애관을 지닌 네 남녀의 이별과 만남을 그려낼 작품이다.

극중 송승헌은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뇌섹남 정신과 '의사 김해경'으로 출연하고, 서지혜는 예쁘면서 엉뚱한 웹채널 'PD 우도희' 역할을 맡았다. 연애의 고수일 것 같은 두 사람은 아이러니하게 '실연남녀'라는 것. 혹독한 첫사랑의 트라우마를 극복하지 못한 채, 우연하게 디너메이트가 된 해경과 도희가 보여줄 저녁 시간의 따뜻한 밥한끼 케미가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든다. 

또, 이지훈과 손나은은 ‘첫사랑 회수 메이트’로 등장한다.

먼저 이지훈은 우도희(서지혜)의 대학시절 첫사랑으로 졸업 무렵 일방적인 이별 선언과 함께 유학을 떠났다가 5년 만에 의학전문기자가 되어 돌아오는 정재혁 역을 맡았고, 손나은은 김해경(송승헌)의 전 여자친구이자 섹시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SNS에서 뜨겁게 달구는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첫사랑 회수라는 같은 목표를 갖고 서로의 연애를 응원하는 솔직 담백한 동지애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이처럼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화려한 라인업을 갖추고 맛깔나는 4각 로맨스를 기대케하는 MBC 새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