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 VOD 서비스 시작 [NEW 제공]
영화 '정직한 후보' VOD 서비스 시작 [NEW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가 이번엔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배급사 NEW는 24일 “라미란 주연의 영화 ‘정직한 후보’가 금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지난 16일 손익분기점(150만)을 돌파, 누적관객 수 152만807명을 기록했다.

VOD 서비스 소식을 전하며 ‘정직한 후보’ 측은 코믹함이 잘 묻어나는 신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건강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피노키오를 연상케 하는 그림자를 뒤로 한 뻥쟁이 주상숙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된 상황과 대비돼 웃음을 자아냈다.

2, 3월 내내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인 ‘정직한 후보’ VOD는 24일부터 IPTV (KT olleh TV, SK Btv, LG U+TV)를 포함해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롯데시네마 VOD, TVING, 곰TV, wavve,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