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남규리-김연지 [냠냠 엔터테인먼트/콘텐츠 난다긴다/모스트웍스]
이보람-남규리-김연지 [냠냠 엔터테인먼트/콘텐츠 난다긴다/모스트웍스]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3인조 여성 보컬 그룹 씨야(SEEYA)가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씨야는 2006년 ‘여인의 향기’로 데뷔, 2011년 1월 굿바이 무대를 끝으로 해체 수순을 밟았다. 이후 남규리는 배우로 전향하였고, 김연지와 이보람 또한 솔로가수로 활동하는 등 각자 다른 모습으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들은 지난달 JTBC '슈가맨3'을 통해 9년만에 씨야로 재결합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랜만에 무대에 선 씨야는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현역 못지않은 무대매너와 가창력까지 그대로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방송 후 씨야의 재결합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졌고, 히트곡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여인의 향기’, ‘구두’ 등이 음원차트 역주행을 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에 씨야는 팬들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4-5월 중으로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씨야 관계자는 “ ‘슈가맨3’ 이후 세 멤버들과 회사들이 모여 여러 차례 재결합 관련 이야기를 나누었다. 팬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내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완전체 컴백하기로 결정했다. 오랜 공백기에도 씨야 컴백을 응원 해 주신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반가운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멤버들 모두가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