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농 유가공식품 업체 에그앤씨드가 최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식품코너에 입점했다(출처=애그앤씨드)
▲ 유기농 유가공식품 업체 에그앤씨드가 최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식품코너에 입점했다(출처=애그앤씨드)


[일요서울] 유기농 유가공식품 및 육가공식품 전문업체 에그앤씨드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식품코너에 입점했다.

이는 한 차례 앞서 있었던 행사에 따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것으로 행사 당시 에그앤씨드 우리울타리 유기농 우유 증정이벤트 및 유기농 플레인요거트 할인이벤트 등이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에그앤씨드의 행사 담당자는 “평소에는 요거트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에그앤씨드 우리울타리 플레인 요거트는 원유의 깊은 맛 때문에 맛있게 먹는 경우가 많다”며 신세계백화점에 입점 되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직접 시식을 통해 맛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에그앤씨드의 유가공품 브랜드인 ‘우리울타리’는 10년간 유기농 우유를 생산해온 단일 목장에서 소의 전 생애에 걸쳐 비유전자조작 유기농 사료를 먹여 키운 소에서 착유한 우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69종 항생제 검사에서도 전혀 항생제가 검출되지 않을 정도로 까다롭게 그 품질이 관리되고 있다.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유기농 우리울타리 우유, 유기농 우리울타리 플레인 요거트(가당·무가당), 그리스 전통방식으로 만든 그릭 요거트, 설탕 대신 꿀과 유기농 메이플 시럽을 넣어 만든 홍차밀크티 등 다양한 에그앤씨드의 제품들을 판매중이다.  
 
에그앤씨드의 다양한 유가공식품 또는 육가공식품은 에그앤씨드 온라인 쇼핑몰 또는 쿠팡 등 온라인을 통해서 배송 받아 보거나, 오프라인 매장인 갤러리아백화점(압구정점, 천안아산점, 대전점) 또는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점, 경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