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모드’에서 경쟁하는 ‘갓크전’ 실시…친구 및 클랜원과 5대5 플레이 지원

넥슨의 서든어택이 특별 시즌을 맞아 친구 및 클랜원과 5대5 플레이가 가능한 갓크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넥슨의 서든어택이 특별 시즌을 맞아 친구 및 클랜원과 5대5 플레이가 가능한 갓크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넥슨]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넥슨의 온라인 1인칭 슈팅(FPS)게임 ‘서든어택’이 랭크전 2020 특별시즌으로 ‘갓모드’에서 경쟁하는 ‘갓크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갓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해 상대팀과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부활’ 등 신비한 힘이 부여된다.

앞서 지난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에서는 ‘갓모드’ 시즌3가 업데이트된 바 있으며 적 처치 시 상대의 모든 스킬을 흡수하는 규칙과 맵 5종이 새롭게 추가돼 최근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갓크전’은 4월 9일까지 운영되며 친구, 클랜원과 파티를 맺어 5대5로 즐길 수 있다. 맵은 ‘갓모드’, ‘갓모드 시즌2’, ‘3보급-갓’, ‘프로방스-갓’, ‘크로스포트-갓’, ‘드래곤로드-갓’ 등 6종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갓크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9일까지 2주 동안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실시하고, ‘갓크전’ 플레이, 라운드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5만 통합 경험치, ‘AK47(MG) 니케(7일)’, ‘Mak-11(MG) 니케(7일)’, ‘TRG21(MG) 니케(7일)’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SG-12(MG) 니케(30일)’와 ‘NA-94(MG) 니케(30일)’를, ‘B.T Flower (영구제)’와 H.T. 갓(100일)을 각각 지급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