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해결 특수반 메인포스터
[범죄해결 특수반 메인포스터]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조선기, 오아린, 고태진, 김라희, 장근철, 이한솔 등 신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은 경찰도 해결하지 못한 미성년자 노동 착취 사건, 일명 '알고몰' 사건에 뛰어 들면서 지하세계 거대한 배후와 마주하게 된 '특수반'의 검거 작전을 치밀하고, 화끈하고, 통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조선기, 오아린, 고태진, 김라희, 장근철, 이한솔 등 신인들이 대거 출연해 이들의 신선하고 열정 넘치는 연기력과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범죄해결 특수반'의 메인 포스터를 살펴보면, 먼저 각양각색 개성을 뽐내고 있는 '특수반'의 강렬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어두운 지하실에서 마치 누군가를 취조하듯 한 포즈의 주인공 강호(조선기)와 말보다 행동이 먼저인 독(고태진)은 캐릭터답게 한 손에 야구 배트를 들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양새다. 여기에 '나쁜 놈들 때려잡는 미친놈들이 떴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이들이 영화 속에서 펼쳐갈 뜨거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전대미문 '특수반'의 거침없는 범죄 일망타진 대활약을 그린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 강렬한 포스터만큼 올 4월 극장가에 강렬함을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