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쇼핑화면캡처

에이씨티바이오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가 지난 14일 NS홈쇼핑에서 판매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완판한데 이어 28일 2차 판매도 완판을 기록했다. 고 밝혔다.

첫 방송에서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세트는 방송이 끝나기 전매진을 완료했으며 2차판매에서 역시뜨거운 호응 속 바로 모든 제품이 매진됐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동일 제품군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유기농 석류량(19,000mg)95%와 흡수율 좋은 저분자피쉬콜라겐(600mg)을 함유하고 있다.

일명 ‘여자의 과일’ 대명사로 불리는 석류는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을 지녔음은 물론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등 피부 미용은 물론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과일로 알려졌다.

업체관계자는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해 은한 포에 석류 1.2과를 담았다.코스맥스NBT 독자적인 유기가공 기술력을 사용,정제수무첨가로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하루에 한 포만 섭취해도 하루 권장량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하게 한다.

에이씨티바이오관계자는 “많은 성원에 힘입어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이1차에 이어 2차도 완판을 기록했다”며“석류는 여성뿐만 아니라 가족구성원 누구에게나 적합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특히 주부 고객님들의 좋은 호응을 얻은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