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 19)로 인해 소독 서비스를 찾는 가정과 고객사가 증가하면서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매장, 사무실은 물론 가정까지 살균 소독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 ‘온 케어(On Care)’를 본격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센트온은 지난 20여년 동안 기업, 공공기관, 리테일 샵 등 다양한 공간에서 향기마케팅 서비스와 살균, 소독을 진행한 전문 기업이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온 케어(On Care)’ 서비스는 센트온이 이미 출시한 살균소독제 ‘호클러(미산성 차아염소산수, HOCl)를 이용해, 가정집을 포함하여 매장, 사무실, 전시장 등 다양한 공간을 전문 방역소독기를 사용해 도포 살균 소독하는 전문 케어 서비스다. 10년 이상 경력의 소독 관리전문가가 방문해 공간 내부와 화장실, 가구 등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공간이나 물품을 빠짐없이 소독해 준다”고 전했다.

센트온에서 사용하는 살균 소독제 호클러의 주성분인 HOCl (Hypochlorous Acid, 차아염소산)은 인체 면역시스템(백혈구)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살균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 높은 살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식품첨가물로도 인증 받은 제품으로, 싱크대, 식탁, 행주 등 주방 기구 등의 살균 소독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유정연 대표는 “일반적으로 소독을 생각하면 독하거나 안전성에 대해 걱정할 수도 있지만 센트온의 호클러는 공인기관 테스트가 완료된 순하지만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며 “냄새원인균을 포함한 51가지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강력 제거하고, 4주간의 반복흡입독성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센트온은 ㈜불스원 계열사로서 헌법재판소, 국방부, 국사편찬위원회, 서울책보고와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홍익대학교 등 교육 기관에 책 소독기 ’북마스터’와 기록물 소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