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밀양 이형균 기자] 경남 밀양시는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30일부터 4월 3일까지 5일간 '코로나19' 확산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끼 가득 행복 나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30일,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취약계층에 즉석식품, 면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는 사진 @ 밀양시 제공
30일,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취약계층에 즉석식품, 면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는 사진 @ 밀양시 제공

이번 ‘한끼 가득 행복 나눔’ 사업으로 결식 우려가 있는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 250세대에 즉석식품(감자탕 1000팩)과 면마스크 250개를 전달한다.

전달되는 물품은 '코로나19'로 기탁된 성금으로 준비한 즉석식품과 바르게살기운동밀양시협의회 여성회에서 만든 수제 면 마스크로, 집집마다 직접 방문해 '코로나19' 예방 수칙 안내와 건강상태 및 안부도 같이 확인함으로써 촘촘한 복지 안전망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손성근 밀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힘 써주신 읍ㆍ면ㆍ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