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삼천리ENG 외식사업 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4월 1일, 부산 최대 번화가인 서면에 25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Chai797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에서 즐기는 건강한 중식 요리를 모토로 다양한 고객층의 인기를 얻으며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부산 시민들의 입맛은 물론,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으며 부산에서 롯데광복점, 롯데부산본점에 이어 이번에 서면에 세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이 날 오픈한 Chai797 Plus서면삼정타워점은 트렌디한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해 있는 대형 복합문화공간인 삼정타워 6층에 자리잡아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주말 가족 단위 고객, 쇼핑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Chai797 Plus서면삼정타워점은 인근 상권의 주고객층인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또한 전국에서 운영중인 Chai797의 베스트 메뉴만을 모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오픈 행사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휴대폰 그립톡을 증정하고, 4월 한달 간은 대표 메뉴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SL&C의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 및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이 발급되어 매월 인기메뉴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