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 500만원 지원
코로나19로 더 힘들어진 달서구 취약계층을 위한 급식 지원 예정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에서 달서구청에 오백만원의 이웃사랑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좌측 박승호 계명문화대학교 총장, 우측 이태훈 달서구청장)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에서 달서구청에 오백만원의 이웃사랑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좌측 박승호 계명문화대학교 총장, 우측 이태훈 달서구청장)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는 1일 달서구청을 찾아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사랑 후원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이 후원금은 계명문화대학교 교직원들로 구성된‘(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의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코로나 19로 인해 더 힘들어진 달서구 소재 무료결식 어른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들의 급식 지원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 박승호 이사장은 “요즘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힘들지 않은 사람들은 없지만 특히 취약계층은 더 그러할 것이라는 생각에 계명문화대학교 교직원들도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실질적 도움이 되고자 마음을 모았다”라며,“하루 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돼 편안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계명문화1퍼센트사랑의손길은 계명문화대학교 교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봉급의 1%를 기금으로 조성해 장학금 전달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 및 성금전달 등 꾸준히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