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강창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첫 솔로 앨범에서 작사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

오는 6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Chocolate’에는 최강창민이 작사한 타이틀 곡 ‘Chocolate’과 수록곡 ‘No Tomorrow’을 포함한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포크 록 장르의 수록곡 ‘No Tomorrow’는 힘든 상황에서도 멈추지 말고 삶이라는 여정을 즐기며 나아갔으면 좋겠다는 메시지가 울림을 전하는 곡으로, 최강창민은 서정적인 감성의 ‘No Tomorrow’부터 옴므파탈 매력의 타이틀 곡 ‘Chocolate’까지 다채로운 음악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작사로 표현했다.

최강창민은 그동안 솔로곡 ‘여정’, ‘고백’ 등을 비롯해 동방신기의 ‘I Swear’, ‘Rise...’, 샤이니 ‘떠나지 못해’, 태민 ‘Ace’, 규현의 ‘나의 생각, 너의 기억’ 등 다수의 곡을 작사,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최강창민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동방신기 계정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무드 샘플러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순차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2일 0시에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환상적인 비주얼이 담긴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