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홍석준 미래통합당 대구 달서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2일 오전 10시 성서이곡운동장에서 선거사무원,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필승을 다짐하는 선거운동 출정식을 갖고, 성서노인종합복지관, 와룡시장 일원 코로나 방역활동 및 거리정화활동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홍석준 후보는 출정식에서 "예비경선에서 보여준 지역 유권자들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오는 4.15총선에서도 홍석준 후보와 미래통합당이 승리해 문재인 정권의 폭정을 끊어내고, 시민들의 아픔을 해결하고, 무너진 헌정질서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끝까지 지지해 주실 것"을 호소하며 "승리하는 순간까지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홍석준 후보는 "문재인 정부을 향해 연일 특별재난지역에 걸맞는 특단의 대책 마련을 촉구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실질적 해결책은 제시하지 않은 채, 전국민을 대상으로 기준도 마련되지 않은 소득 하위 70% 가구에 10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발표하는 등 혼선만 가중시키고 있다."며, "이는 코로나 사태를 선거에 이용하려는 술수에 불과하다. "고 강하게 성토했다.

또한, "이번 선거는 무너진 자유민주주의 기본질서와 시장경제를 회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문제인 정권의 폭정과 실정에 대한 책임을 엄중히 묻고, 무너진 헌정질서와 경제회복을 위해서는 준비된 일꾼 기호2번 홍석준과 미래통합당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유권자들의 현명한 선택을 호소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