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 환약 ‘진통방’개발

허리는 우리 인체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상체를 지지해주고 내부 장기의 기능을 조절하는 자율신경과 온몸의 감각을 느끼고 몸을 움직이게 하는 척수신경을 보호해주는 것이 바로 허리다. 하지만 요통은 인간이 직립보행을 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질병으로 그 치료도 매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역삼동 153한의원 부설 한방 척추관절연구소에서 개발한 한방 환약이 요통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한의원 한형희 원장은 “사회가 고령화되어 가면서 척추, 관절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하고 “본원에서 개발한 ‘진통방 ’은 요통과 디스크, 좌골신경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척추와 연결된 동맥경은 양기를 운행시키는 통로로 오장육부와 연결되어 있다”고 말하고 “한의학적인 관점에서 요통은 이러한 동맥경의 흐름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때 발생하며 시간이 흐르면서 동맥과 척추가 굳어 신경 기능이 현격히 떨어지고 몸이 냉해지면서 상태가 악화된다”고 설명했다. 진통방은 동맥경을 따뜻하게 하고 에너지를 충족시켜주는 원리로 만들어진 약재로 복용 후 허리가 부드러워지면서 자연스럽게 통증이 멎고, 인체의 모든 조직에 활력을 준다는 것이 한원장의 설명이다.

진통방은 호박씨, 껍질 안 깬 호두, 바닷말(톳), 녹각교, 오가피, 두충, 마 등 20여 종의 100% 천연 제품으로 부작용이 전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그는 이어“진통방은 천연 약재를 사용해 인체의 불균형과 각종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 통증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해준다”고 말하고 “이러한 약물요법과 더불어 카이로프랙틱과 운동요법을 병행하면 치료 효과가 배가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153 한의원 한형희 원장 02-557-1175 www.153hanbang.com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