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방호물품 지원

[일요서울] 지난 3월, ㈜우리피앤에스와 사단법인 천사들의 합창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의료진을 위해 긴급 방호복 100세트를 대구광역시 질병관리본부 측에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한 긴급 방호복 세트는 방역복과 방역덧신, 고글, 장갑 등 대구/경북 지역 의료진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품목들로 구성이 되었으며, 우리피앤에스 임직원과 천사들의합창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품목 엄선부터 포장, 배송까지 진행하였기에 그 의미가 더더욱 컸다.

또한 우리피앤에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구매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약 1주일 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코로나19 사태 및 초·중·고교 개학 연기로 충정지역 학교에 급식 재료를 공급하던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는다는 소식을 접하고 조금이나마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우리피앤에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피앤에스 임직원들은 친환경 농산물을 유통마진 없는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었고, 농가 역시 땀 흘려 재배한 농산물을 제때에 제값으로 판매할 수 있어 1석2조의 효과를 가져왔다.

지역사회의 소외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우리피앤에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에게도 계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