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6주년 기념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 진행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약 6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100번의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출시된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는 RPG(역할수행게임) 본연의 재미를 녹여낸 탄탄한 콘텐츠와 e스포츠 및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한 현지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누적 1억 다운로드 ▲한국 모바일 게임 최초 매출 1조 원 달성 ▲글로벌 누적 매출 2조 원 돌파 등 상징적인 성과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장기 흥행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서비스 최초로 3성 이상 몬스터 소환이 가능한 ‘신비의 소환서’ 100장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 6주년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24일까지 ▲게임 접속 ▲6주년 기념 영상 시청 ▲시나리오, 던전, 레이드, 차원홀과 같은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6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면 신비의 소환서 100장 지급을 비롯해 코인상점, 전설룬 제작 등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유저들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6주년 코인을 개수별로 최대 100장의 신비의 소환서로 교환해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를 가진 최고 등급으로 직접 제작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몬스터가 돋보이는 기념 일러스트도 제작해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