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로슬로블코리아 우리차가 베푼긴이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봄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가버섯 엑기스를 한국 식약처의 기준에 맞게 OEM제조하여 수입 공급하는 ‘우리차가’ 브랜드는 100년 전통의 러시아 야로슬라블제약에 뿌리를 두고 있다. 

우리차가 제품은 러시아산 직수입 차가버섯 추출 분말을 100% 함유, 16배 고농축 시켰으며 어떠한 합성첨가물이나 감미료, 방부제도 포함하고 있지 않다. 특히 베타글루칸,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 유효 성분을 제대로 지켜내기 위해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하고 있다. 

좋은 품질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유량 즉, 동결건조된 분말에 포함된 좋은 유효 성분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수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차가 제품은 60.6%의 전례없이 높은 등급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차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차가 버섯 속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들이 포함됐다. 특히 야로슬라블코리아 제품은 십여 년이 넘는 세월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인정하고 검증해 주신 것으로 추출 분말 등급이 낮은 저가형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우리차가 베푸긴은 유리병 소재의 용기에 담겼다. 차가버섯은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재질과는 다르게 유리병에 보관되어야 성분이 변질되지 않는다. 입구 역시 실링지로 마감처리 하여 자연에서 얻은 재료의 산화를 완벽 방지하고 있다. 

행사는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8시) 롯데 잠실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진행되며, 5만원 이상 제품 구입 시 고급 메탈 트라이탄 소재 보틀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