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동군,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5개 기관 및 학습동아리 10개 단체 모집

[일요서울ㅣ하동 이형균 기자] 경남 하동군은 2020년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및 학습동아리 지원 사업을 추진키로 하고 오는 24일까지 희망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동군은 2020년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및 학습동아리 지원 사업을 추진키로 하고 오는 24일까지 희망자를 공개 모집한다. @ 하동군 제공
하동군은 2020년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및 학습동아리 지원 사업을 추진키로 하고 오는 24일까지 희망자를 공개 모집한다. @ 하동군 제공

공모 대상은 하동군 소재 평생학습 관련 기관·단체 및 최소 10인 이상 성인으로 구성된 월 1회 이상 정기적 학습활동을 하며 월회비로 운영되는 자발적인 학습 동아리다.

다만 이 사업에 3년 이상 연속으로 참가한 단체 및 동아리는 제외된다.

군은 지역특성에 맞는 프로그램 및 학습동아리를 육성하고 주민 주도의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하고자 평생학습 5개 기관에 최대 200만 원, 10개 동아리에 최대 100만 원 범위에서 활동에 필요한 강사비, 교재 및 재료비, 홍보비 등을 지원한다.

응모를 희망하는 기관·단체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4일까지 군청 행정과 평생학습담당부서로 방문 또는 우편(하동군 하동읍 군청로23),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군청 평생학습담당부서로 전화로 문의하거나 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 및 군청 홈페이지 분야별정보→교육·강좌 →평생학습센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