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저비용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활용해 몬스터, 조형물 등 ‘서머너즈 워’ 속 콘텐츠를 재미있고 개성 넘치게 구현하는 저비용 온라인 코스프레 이벤트다. 높은 예산으로 제작되는 화려한 정통 코스프레가 아닌 실생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저렴한 소품으로 게임 속 콘텐츠를 표현하는 창의적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 응모는 오는 5월 7일까지 콘텐츠 제작 모습을 4컷의 이미지에 담아 작품 완성 과정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 중 시청자의 반응이 가장 좋은 작품, 최저 비용으로 웃음을 준 우수한 작품, 몬스터가 아닌 콘텐츠를 표현한 재미있는 작품, 가장 많은 작품을 응모한 유저 등 각 항목별 우수한 작품들을 선별해 아이폰11 프로,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이번 코스프레 콘테스트에는 세계 각지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한다.

게임과 이번 저비용 코스프레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