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너무나도 다른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영화 '초미의 관심사'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 영화 '초미의 관심사' 메인포스터
사진 = 영화 '초미의 관심사' 메인포스터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섹션에 초청돼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작품이다.

물과 기름, 혹은 N극과 S극처럼 모든 것이 '다른 모녀'로는 최근 드라마 '방법'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무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조민수와 대중에게 가수 '치타'로 알려진 김은영이 연기한다.

이태원 골목을 누비며 예측불허 추격전을 펼치는 조민수, 김은영, 두 사람의 끊임없는 티키타카와 그 과정에서 마주치는 각양각색의 사람들과의 에피소드는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보는 것만으로도 힙 터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드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영화의 배경이 되는 이태원의 골목에 앉아있는 조민수, 김은영의 무심한 표정은 그 자체만의 시크함을 표현한 모양새다. 여기에 '가족은 다 같아야 하니?!'라는 카피는 가족임에도 너무 다른 탓에 오히려 서로를 기피하게 되는 두 사람의 독특한 관계를 상상하게 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기파 배우 조민수와 가수 '치타'가 김은영으로 변신해 첫 연기도전에 나선 색다른 투톱 조합이 기대되는 영화 '초미의 관심사'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