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KBS 새 음악예능 '악(樂)인전' 메인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사진 = 악(樂)인전 포스터(KBS 제공)
사진 = 악(樂)인전 포스터(KBS 제공)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을 품은 '악(樂)인전'(연출 박인석)이 20년 만에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하는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악인 스웨그'가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를 살펴보면, 악(樂)인을 향한 첫 걸음을 뗀 이상민과 음악 늦둥이들의 힙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상민은 선글라스에 올 블랙 의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면서 20년만의 음악 프로듀서 복귀의 비장한 각오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악(惡)인이 되지 않기 위해 악(樂)인이 되기로 결심했다'라는 문구는 분야와 나이를 초월한 이들의 첫 만남과 함께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KBS '악(樂)인전'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음악 예능 버라이어티로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박인석 PD가 연출을 맡고, 데뷔 53년만의 첫 리얼리티 예능에 출연하는 '가왕' 송창식과 함께 송가인이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이름만 들어도 감탄사를 유발하는 레전드의 출연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송창식, 송가인의 강렬한 포스는 이미 꽉 채워진 레벨의 포스터처럼 시선을 끌기에 충분한 모양새다.

KBS 악(樂)인전 한 제작진은 "프로듀서 이상민을 주축으로 음악 늦둥이들과 송창식, 송가인의 유니크한 조합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음악 예능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음악을 잘 하고 싶은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진정한 악(樂)인이 되기 위한 첫 걸음과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KBS 新 음악예능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오는 4월 25일 밤 10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