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트레일러 영상 캡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이스트 백호 트레일러 영상 캡처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5월 컴백을 확정한 그룹 뉴이스트가 멤버 백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 백호 버전을 게재,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백호의 트레일러 영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백호가 숨을 토해내며 물 밖으로 나오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은 그가 젖은 머리를 털며 거실로 나오면서 바닥과 벽 아래를 빠르게 돌아다니는 어떤 물체를 발견해 이를 쫓으며 추적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물체가 사라진 벽을 날카롭게 지켜보던 백호는 벽을 가리는 벽지와 가구들을 거칠게 치우며 그 속에 감춰져 있던 벽화와 문을 찾아내 긴장감이 극에 치달았다.

이후 문 너머에 조심스럽게 들어간 백호가 자신에게 빛을 비추는 소녀를 발견하면서 영상이 끝나 미스터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안겼다.

이번 백호의 영상은 지난 20일 JR을 시작으로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돼 온 트레일러 영상의 마지막 버전이다.

각 트레일러에는 멤버들이 전혀 다른 장소와 상황에 놓여있음에도 서로의 이야기가 연결돼 있는 듯한 장면이 비쳐 추리력을 자극했고 퀄리티 높은 영상미와 멤버들의 비주얼은 완벽함을 더해 트레일러가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5월11일 오후 6시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